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어린이날 축제 개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어린이날 축제 개최
  • 박주영
  • 승인 2023.04.2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박주영 기자/

최근 입장인원이 증가하고 있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4년 만에 마스크 없이 즐기는 어린이날 축제를 개최한다.  

27일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송대영)은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날을 맞아 썸즈업 어린이날 체험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에선 4차 산업, 말산업, 문화예술 등 40여 종에 이르는 직업체험과 다채로운 공연행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축제에서 단연 눈에 띄는 곳은 ‘4차 산업 체험존’이다. 
드론과 로봇을 조종하고 가상현실 체험은 물론 3D프린터를 눈앞에서 생생히 구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말산업 관련 직업이 모여 있는 ‘말산업 직업 존’에서는 전문 해설사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수의사, 장제사, 기수, 마필관리사, 승마지도사 등 말과 관련된 다양한 직업군을 경험할 수 있다. 
더비광장에는 길이 90m의 대형 썰매장 '슬레드힐'이 아이들을 반긴다. 키가 작은 어린이는 보호자와 같이 탑승할 수 있으며, 성인도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지역의 청년창업가들에게 유통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말죽거리 마켓’도 열린다. 마켓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시중의 공산품과는 다른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담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장터도 마련했다. 
에어바운스, 미니기차, 미니바이킹 등 '놀이존'과 물고기 잡기, 달고나 만들기 등 '체험존'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송대영 본부장은 “렛츠런파크에서 다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아이들의 시선에서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는 4년 만에 처음으로 노 마스크 축제를 준비한 만큼 어린이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