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벤앤제리스와 ‘퍼니 써머’ 이벤트 선봬
라한호텔, 벤앤제리스와 ‘퍼니 써머’ 이벤트 선봬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3.06.2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한호텔, 벤앤제리스와 ‘퍼니 써머’ 이벤트 선봬
라한호텔, 벤앤제리스와 ‘퍼니 써머’ 이벤트 선봬

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잡은 라한호텔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와 함께 올여름을 유쾌하고 달콤하게 만들어 줄 ‘퍼니 써머’(FUNNY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월 첫 주말 호텔 투숙객은 물론 비투숙객에게도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나눠주는 ‘아이스크림 준DAY’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7월 1일, 오후 3시~7시)와 라한호텔 포항(7월 2일 오전 11시~오후 5시)에서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트럭을 운영하고, 청크가 듬뿍 들어있으며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시그니처 아이스크림 2000개를 제공할 계획이다.

라한호텔에서 누리는 호캉스가 마치 한 여름밤의 파티처럼 느껴지도록 꾸민 ‘퍼니 써머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퍼니 써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귀엽고 청량한 비주얼의 비치타올로 구성돼 있고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 라한호텔 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등 전국 라한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6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라한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또한 7월 한달 동안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최대 300개를 선물 받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배달 간 DAY’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라한호텔 곳곳에 배치된 QR 코드를 스캔하고 회사나 학교 등 아이스크림을 선물하고 싶은 대상과 사연을 적으면 된다.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의 로비공간, 수영장, 북카페 등 호텔 곳곳은 알록달록한 그림을 배경으로 벤앤제리스의 귀여운 캐릭터 우디가 바캉스를 즐기러 라한호텔에 놀러 온 콘셉트로 꾸며진다. 또 1층에 위치한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과 ‘전주산책’에서는 아이스크림 스쿱, 쿠션, 배지 등 다채로운 굿즈를 전시한다. ‘퍼니 써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한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합마케팅팀 한유미 매니저는 “라한호텔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순간을 선사하고자 벤앤제리스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퍼니 써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즐거움과 편안한 여가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라한호텔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