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풍 라이프스타일 호텔 ‘더 로열 파크 캔버스 - 후쿠오카 나카스’ 8월 4일 개장
일본풍 라이프스타일 호텔 ‘더 로열 파크 캔버스 - 후쿠오카 나카스’ 8월 4일 개장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3.08.04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규슈의 울창한 초목으로 둘러싸인 옥상 정원(Rooftop Garden)
규슈의 울창한 초목으로 둘러싸인 옥상 정원(Rooftop Garden)

로열 파크 호텔 앤 리조트 컴퍼니(Royal Park Hotels and Resorts Company, Ltd.)가 2023년 8월 4일(금) 일본 규슈 후쿠오카에 두 번째 호텔을 개장한다.

유행을 선도하는 번화한 유흥가 나카스 지구에 자리한 더 로열 파크 캔버스 - 후쿠오카 나카스(The Royal Park Canvas - Fukuoka Nakasu)는 도시와 단절된 규슈의 고요한 자연으로 들어서는 관문과 같다. 나카스 지구는 강 본류의 가운데 위치한 작은 섬이다. 네온 불빛이 화려한 활기찬 유흥가인 이곳에는 곳곳에 독특한 분위기의 토착 상점과 전통 음식 포장마차가 즐비해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대조적으로 더 로열 파크 캔버스에 발을 딛는 순간 방문객들은 고요한 오아시스 속으로 가라앉게 된다.

후쿠오카는 특히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관광객 사이에 날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여행지로 많은 관광객이 이곳을 다시 방문하고 있다. 더 로열 파크 캔버스 - 후쿠오카 나카스는 일반적인 호텔 내외관을 벗어난 독특한 프리스타일 설계가 돋보인다. 또한 255개의 객실 중 절반 이상이 투숙객을 최대 3명까지 수용할 수 있어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에 이상적이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편안함을 더해주는 소파 베드가 구비돼 있다.

캔버스 호텔 시리즈의 최신작인 이 호텔은 ‘재미를 찾고 지역적으로 생각하고 연결을 유지한다’는 캔버스의 철학에 부합하는 다양한 공간을 선보인다. 호텔 실내에는 규슈산 목재, 석재, 타일과 같은 자연 소재가 사용됐다. 객실과 라운지에 장식된 예술 작품은 규슈의 자연을 표현한 것으로 현지 예술가들이 작업했다.

호텔 레스토랑인 ‘오노 하타카-옥토 나투라 규슈(ONO HAKATA -Octo Natura Kyusyu)’는 전통 장작불로 요리하는 지역 음식 전문점이다. 하카타 강이 내려다보이는 테라스가 딸린 캔버스 라운지(CANVAS Lounge)는 호텔 투숙객이나 현지 주민이 음악 이벤트를 즐기거나 편안히 앉은 채로 강변의 화려한 생활을 조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옥상 정원(Rooftop Garden)은 규슈의 울창한 초목과 숲을 연상시키는 고요한 녹지공간이다. 호텔의 대중목욕탕 디자인은 규슈 계곡의 맑고 촉촉한 공기와 반짝이는 불빛에서 영감을 얻었다.

지속 가능성은 더 로열 파크 캔버스 - 후쿠오카 나카스가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이다. 임직원은 실용적인 이니셔티브를 통해 지속가능발전목표(SDG,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를 달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대표적 사례로는 플라스틱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레스토랑의 장작을 후쿠오카의 손상된 나무로 조달하며, 음식 찌꺼기를 퇴비화해 지역 농민을 위한 흙으로 변모시킨 활동을 꼽을 수 있다. 또한 호텔 직원들의 유니폼은 직원들의 요청에 따라 성별을 나누지 않았으며 개인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이로써 자원 사용도 줄일 수 있다.

마사이치 야마모토(Yamamoto Masaichi) 더 로열 파크 캔버스 - 후쿠오카 나카스 총지배인은 “고객의 숙박을 즐겁게 하려면 일을 즐기는 행복한 직원이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우리는 직원들의 의견과 제안을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다양한 배경을 가진 직원을 채용하고자 한다”며 “고객이 음식과 자연, 따뜻한 환대 등 규슈의 진정한 면면을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 직원이야말로 이를 가능케하는 핵심 요소”라고 말했다.

부록: 편리한 위치

더 로열 파크 캔버스 - 후쿠오카 나카스는 후쿠오카의 중심인 나카스 지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 후쿠오카 공항 기준: 차로 약 20분. 또는 후쿠오카 지하철 공항선 ‘나카스 카와바타역(Nakasu Kawabata)’까지 약 9분 + 3번 출구에서 도보 약 2분
· 하카타역(Hakata)(신칸센/고속열차역) 기준: 후쿠오카 지하철 공항선으로 ‘나카스 카와바타’역까지 약 3분 + 3번 출구에서 도보 약 2분

로열 파크 호텔 앤 리조트 컴퍼니(Royal Park Hotels and Resorts Company, Ltd.) 소개

일본 최고의 부동산 개발사로 손꼽히는 미쓰비시 부동산 그룹(Mitsubishi Estate Group)에 속해 있는 로열 파크 호텔 앤 리조트 컴퍼니는 신규 개장한 호텔을 포함해 현재 총 4670개의 객실을 보유한 20개의 중상급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새로 개장한 더 로열 파크 캔버스 - 후쿠오카 나카스는 ‘캔버스’ 브랜드에 속해 있다. ‘THE’ 시리즈로 제공되고 있는 ‘캔버스’는 특히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프리미엄 리미티드 서비스 호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 호텔은 ‘캔버스’ 브랜드의 8번째 호텔이자 로열 파크 호텔 앤 리조트 컴퍼니가 후쿠오카에서 2번째로 운영하는 호텔이다.

언론연락처:로열 파크 호텔 앤 리조트 컴퍼니 홍보대행 블루문 마케팅(Bluemoon Marketing Inc.) Asami Yanagisawa +81-3-6859-848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