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초록여행, 2023 한가위 귀성여행 이벤트
기아 초록여행, 2023 한가위 귀성여행 이벤트
  • 이유나
  • 승인 2023.08.29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이유나 기자/

기아 초록여행이 장애인 가정 대상으로 명절 한가위 귀성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록여행에 가입된 고객 중 휠체어 사용 장애인 가정 한정으로 제공된다.

28일 기아 초록여행에 따르면 이번 ‘명절 귀성여행 이벤트’는 고향 방문에 어려움을 겪는 휠체어 사용 중증 장애인 가정을 대상으로 장애인 승하차 편의가 반영된 차량을 기반으로 경비/유류/선물을 지원하는 이벤트다.
이번 한가위 귀성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권역은 서울, 부산, 광주, 대전, 강원(강릉), 전북(전주)이다.
이벤트는 28일(월)부터 9월 13일(수)까지 3주간 접수해 총 14가정을 선정한다. 선정 결과는 9월 18일에 초록여행 누리집 및 개별공지 예정이다.
최근 1년 내에 초록여행 명절, 패키지, 테마, 미션여행 등에 선정된 이력이 있는 고객과 휠체어를 사용하지 않는 장애인 고객은 선정에서 제외될 예정이다.
선정되면 차량, 유류, 귀성비, 귀성선물이 지원된다.
선정된 가정에는 9월 27일(수)부터 10월 4일(수)까지 7박 8일 간 휠체어 탑재가 가능하도록 개조된 카니발 차량과 유류가 만충 되어 제공된다. 귀성에 소요되는 경비 30만원과 귀성선물도 제공된다.
차량은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 탑재와 승하차가 용이한 차량으로, 하지 장애인이 자가운전을 할 수 있는 ‘핸드컨트롤러’가 부착되어 있다.
유류는 최초 차량 출고 시 만충된 유류를 사용 후 충전 없이 반납하는 형식으로 제공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기아 초록여행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단법인 그린라이트[1670-4943(내선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