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관광재단, ‘2023 서울 웰니스 위크’ 참가기관 모집
서울시-관광재단, ‘2023 서울 웰니스 위크’ 참가기관 모집
  • 박주영
  • 승인 2023.09.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박주영 기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이 ‘2023 서울 웰니스 위크(Seoul Wellness Week 2023)’에 참가할 웰니스 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행사는 오는 10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서울숲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요가, 필라테스 등 몸의 건강부터 싱잉볼, 명상 등 마음의 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다양한 부스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온라인 기획전 및 오프라인 행사로 구분해 운영될 예정이다. 

1일 서울시와 관광재단에 따르면 이번 모집을 통해 약 50개 이상의 웰니스 콘텐츠를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은 지난 달 29일부터 이달 11일까지다. 
모집분야는 ▲뷰티&패션 ▲푸드&영양 ▲마음챙김&수면 ▲의학&건강의 총 4가지로 구분된다. 웰니스와 관련 있는 서울 소재 기관이라면 어디든 지원할 수 있다. 
해당 행사는 서울숲에서의 오프라인 행사를 중심으로 추진되며, 현장 부스 운영이 불가능한 기관에 한해 ‘온라인 기획전’ 단일 참가도 별도로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서울관광재단 홈페이지 모집공고 게시판(https://url.kr/gn3wji)의 게시글을 참고하여 신청하면 된다.
황미정 서울관광재단 글로벌2팀장은 “자신의 몸과 마음을 되돌아보며 힐링하는 ‘웰니스’에 대한 관심도가 남녀노소 상관없이 높아지고 있다”며 “매력 있고 특색 있는 참가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