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9월17일까지 원모어트립 50% 할인 프로모션
서울관광재단, 9월17일까지 원모어트립 50% 할인 프로모션
  • 박주영
  • 승인 2023.09.0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박주영 기자/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이 ‘원모어트립(One More Trip)’ 체험관광 상품의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간은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이다. 
5일 서울관광재단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서울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체험상품을 소개하고 체험관광 업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할인 프로모션은 취미 여가 플랫폼인 프립(Frip)과 함께 진행된다. 판매되는 상품들은 모두 서울 공식 체험관광 브랜드인 ‘원모어트립’에 선정된 체험 콘텐츠들로 이번 행사에는 총 56개의 체험상품이 참여한다.
원모어트립은 서울관광재단이 운영하는 서울시 공식 체험관광 콘텐츠 브랜드다. 포털사이트를 통해 서울의 다양한 체험관광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행사 기간 프립에서 운영 중인 원모어트립 체험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대표적인 체험상품으로는 도자기 만들기 클래스, 한강에서 즐기는 이색 요트 체험 등이 있다.
상품당 최대 할인 금액은 2만5,000원이다. 도자기 만들기 체험의 경우 4만원(정가 6만5,000원)에, 한강 요트 체험을 1만7,500원(정가 3만5,000원)에 즐길수 있다. 
체험상품은 원모어트립 홈페이지(www.onemoretrip.net) 또는 프립 홈페이지(www.fri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인쿠폰은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이준 서울관광재단 관광서비스팀장은 “서울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가을을 맞이하여 많은 시민이 체험관광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 체험관광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