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미주 최대 MICE 전시회 'IMEX'에서 서울 세일즈
서울관광재단, 미주 최대 MICE 전시회 'IMEX'에서 서울 세일즈
  • 박주영
  • 승인 2023.10.19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박주영 기자/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이 미주 최대 MICE 전시회 'IMEX'에 참가해 마이스(MICE) 유치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서울 홍보관 전경

지난 17일(화)부터 19일(목)까지 3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IMEX'는 1만 2,000여명이 방문해 6만 2,000건의 비즈니스 상담이 이뤄지는 미주 지역 최대 규모의 MICE 산업 전문 전시회이다. 
서울관광재단은 이번 전시회 서울관 운영을 통해 최적의 MICE 개최지 서울의 매력을 홍보하고 있다. 
이번 IMEX 서울 홍보관에는 서울시, 서울관광재단뿐만 아니라 서울 마이스 얼라이언스(SMA) 코엑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 DOJC KOREA, 비아젱, 샐리투어, 와우코리아투어, 할리데이플래너스여행을 포함한 3개 분과 8개 회원사가 참가했다. 
서울관광재단은 10월에는 일본, 미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4개국 그리고 11월에는 중국, 대만, 태국, 스페인 4개국에서 해외 현지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함경준 서울관광재단 국제관광·MICE 본부장은 “이번 IMEX 서울 홍보관을 통해 서울 마이스 얼라이언스 회원사들과 함께 해외 MICE 공동 유치마케팅에 총력을 다했다”며 “바이어들의 서울에 대한 관심이 실제 MICE 행사 개최로 이어질 수 있도록 미주 지역을 비롯한 글로벌 MICE 참가자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