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CEO와 MZ 고객 간담회 개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CEO와 MZ 고객 간담회 개최
  • 박주영
  • 승인 2023.11.02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박주영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 CEO와 MZ 고객이 지난 달 29일 렛츠런파크서울에서 간담회를 개회했다. 
정기환 회장은 이날 2030 고객 12명을 렛츠런파크 서울로 초청했다. 고객방문단은 ESG 경영의 일환인 국민참여혁신단 일부와 한국마사회-서울여대 산학협력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대학생을 비롯해 초보고객, 인플루언서, 생애 최초 방문객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고객방문단은 간담회에 앞서 동물병원-장제소-말수영장-마방 등 마사지역을 견학했다.
또 포니랜드(구 가족공원)에 대한 설명도 들었다. 말의 신발인 편자를 직접 만져보기도 하고, 마방에서 당근 먹이주기 체험도 참여했다. 
이어진 간담회에서 정 회장은 “MZ세대 자녀를 둔 아버지로서 여러분의 주말이 늘 궁금했다”며 “향후 미래고객이 될 여러분의 관심사와 취향을 알아보고, 고객과의 소통 협력 의지도 알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방문단은 그동안의 렛츠런파크 이용경험을 솔직하게 평하고, 이 날 행사 이후 변화된 인식을 공유했다. 
정기환 회장은 “놀이문화를 주도하는 MZ세대 유입 여부가 향후 레저산업 성패를 결정할 것”이라면서 “앞으로 온라인 발매와 연계하여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특색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명실상부한 MZ 놀이터, 나아가 국민에게 사랑받는 레저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