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제품 후원… 지역 활성화 기여
하림,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제품 후원… 지역 활성화 기여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3.11.03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제품 후원
하림,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제품 후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11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제주에서 열리는 ‘2023 제주올레걷기축제’에서 하림 밀키트를 활용한 점심 먹거리와 피플러스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4년 만에 대면 축제로 돌아온 ‘2023 제주올레걷기축제’는 제주올레 길을 하루 한 코스씩 걸으며 문화 예술·공연과 지역 먹거리를 즐기는 이동형 축제다. 매년 1만명 이상의 국내외 방문객이 참여하는 이번 축제는 제주도 서쪽에 있는 올레길인 11·12·13코스를 하루에 한 코스씩 걷는 방식으로 펼쳐진다.

하림은 축제 둘째 날인 3일 무릉외갓집을 시작으로 용수포구까지 걸어가는 12코스(정방향) 중 산경도예 지점에서 대정읍 새마을 부녀회와 함께 지역 식재료와 ‘닭한마리 칼국수’ 제품으로 만든 점심을 선보인다. ‘닭한마리 칼국수’는 밀키트 형태로 먹기 좋게 잘린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에 깊은 감칠맛을 내는 치킨스톡, 칼국수 면과 야채 등 모든 재료가 들어있다. 재료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든든한 한 끼가 완성된다. 또 쫄깃하고 부드러운 닭다리살과 밀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림 ‘국물 닭떡볶이’ 제품을 활용한 메뉴도 현장에서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은 마을 발전에 사용될 수 있도록 마을 부녀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당일 행사 현장에서는 하림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팔로우하거나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는 콘홀 게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하림은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인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로 만든 분말 제품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를 선물로 증정한다.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순도 높은 분리닭가슴살단백질에 농축유청단백분말과 식물성 분리대두단백까지 3종 복합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물 150mL~200mL에 바로 타서 마시면 단백질 20g과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9가지를 채울 수 있다. 7대 영양 기능성(단백질·마그네슘·판토텐산·비타민B6·칼슘·비타민D·아연) 설계로 근육, 뼈,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는 몸에 좋은 베리와 견과류로 만든 스낵에 분리닭가슴살단백질을 넣어 개당 12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단백질바는 축제 공식 꾸러미에 담아 사전 접수자들에게 선물로 제공된다.

하림은 제주를 대표하는 축제에 모인 수많은 올레꾼들에게 다양한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닭고기 요리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며 소비자와 좀 더 가깝게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매니저 070-8852-257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