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 먹자골목, 주말 등산객 및 내방객 대상 경품 행사 개최
불광 먹자골목, 주말 등산객 및 내방객 대상 경품 행사 개최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3.11.24 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5일 불광 먹자골목 등산객 및 내방객 대상 경품 행사 포스터
11월 25일 불광 먹자골목 등산객 및 내방객 대상 경품 행사 포스터

불광 먹자골목은 경기 침체 극복 및 상점가 소비 진작을 위해 ‘북한산 등산 맛집, 불광 먹자골목으로 출동 행사’를 2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은평구청의 후원으로 북한산에 인접한 불광 먹자골목 상권 특성을 살려 등산객 및 지역 주민의 방문을 활성화하고, 등산 후 방문하기 좋은 거리로 상점가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11월 25일 불광 먹자골목 원형광장에서 진행된다. 주요 등산 시간인 오전 7시부터 불광역 일대 등산객에게 간식, 핫팩, 플로깅 키트를 선착순 1000개 배포한다. 행사 당일 불광 먹자골목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내방객에게 홍보물 및 경품 응모권을 지급한다.

불광 먹자골목 상인회 김산 회장은 “상점가 배후의 북한산 연계 관광을 활성화해 등산객에게 사랑받는 상점가로 거듭나겠다”며 “이번 주말 많은 등산객들이 불광 먹자골목을 찾아와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불광 먹자골목 상인회 소개

불광 먹자골목은 북한산에 인접한 음식점 특화 거리로 2021년 12월, 서울시 은평구 1호 골목형 상점가로 지정됐다. 지역 내 유서 깊은 상점가이지만, 인근 대형 몰들의 개장과 경쟁 상권 등의 영향으로 상권 침체가 진행 중이다. 점차 어려워지는 상권을 살리고자, 2020년 초부터 100개 이상의 지역 상점이 연대해 상인 공동체를 구축하고, 상권 활성화를 위한 지역 내 인프라 개선, 행사 개최, 홍보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불광 먹자골목 상인회 서백규 매니저 02-384-546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