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아, 해외 21개국 서비스 신규 오픈… 총 71개국 렌터카 예약
카모아, 해외 21개국 서비스 신규 오픈… 총 71개국 렌터카 예약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4.01.1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모아, 해외 21개국 서비스 신규 오픈… 총 71개국 렌터카 예약
카모아, 해외 21개국 서비스 신규 오픈… 총 71개국 렌터카 예약

팀오투가 운영하는 글로벌 렌터카 플랫폼 ‘카모아’가 해외 21개국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제 카모아를 통해 아시아, 유럽, 미주, 오세아니아, 중동 등 총 71개국에서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국가 확장은 한국인 여행객이 더 많은 국가에서 편리하게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국가 커버리지 수 확보를 통해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를 겨냥한다는 방침이다. 실제 2023년 카모아 해외 렌터카 예약 수는 전년 대비 160% 이상 증가했다.

카모아는 외국 플랫폼 위주의 해외 렌터카 예약 시장에서 한국인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해외 전담 고객 센터를 통해 렌터카 예약 전후 365일 한국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규 가입 쿠폰팩 및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해외 렌터카에 대한 가격 부담도 낮췄다.

성장근 카모아 부대표는 “기존 카모아가 일본, 미국, 유럽 등 주요 여행 국가 서비스를 통해 쌓아온 해외 렌터카 중개 노하우를 더 많은 국가에 적용하고 넓혀 나가는 단계”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불안이나 불편 없이 해외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카모아가 신규 오픈한 국가는 베트남, 라오스, 피지, 멕시코, 페루, 에콰도르, 파라과이, 파나마, 칠레, 도미니카공화국, 자메이카, 라트비아, 루마니아,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쿠웨이트, 요르단, 이스라엘, 모로코, 몰타, 이집트 등이다.

팀오투 소개

팀오투가 운영하는 글로벌 렌트카 플랫폼 ‘카모아’는 디지털 전환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렌트카 업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트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 모두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2018년 처음 출시됐다. 서울과 제주도에서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는 더 다양한 규모의 국내외 렌트카 업체 및 글로벌 여행 예약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차량 선택지와 지역 커버리지를 넓히고 있다. 카모아는 국내 600여 개, 해외 100여 개 렌트카 업체 및 글로벌 여행 플랫폼과 제휴해 실시간 가격비교 & 차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9년 국내 렌트카 플랫폼 최초로 괌과 사이판의 렌트카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 카모아는 2022년 일본에 이어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2023년 유럽, 남미 등에 추가 진출해 총 71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2년 누적 거래대금 1000억원을 돌파한 카모아는 외국 플랫폼에 종속된 해외 렌트카 예약 시장에서 한국인을 위한 밀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팀오투 마케팅팀 이지훈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