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반려견 장 건강과 면역력 돕는 ‘프로플랜 독’ 신제품 체험단 모집
네슬레 퓨리나, 반려견 장 건강과 면역력 돕는 ‘프로플랜 독’ 신제품 체험단 모집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4.01.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 퓨리나, 반려견 장 건강과 면역력 돕는 ‘프로플랜 독’ 신제품 체험단 모집
네슬레 퓨리나, 반려견 장 건강과 면역력 돕는 ‘프로플랜 독’ 신제품 체험단 모집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돕는 슈퍼 프리미엄 사료 ‘프로플랜 독’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프로플랜 독 신제품 7종 중 1종과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용품으로 구성된 퓨리나 프로플랜 크루 전용 굿즈를 제공한다. 체험단 신청자는 반려견의 연령과 크기, 식이성 알러지 관리 등 특성에 따라 맞춤형 프로플랜 독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자사의 130년 노하우를 담아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게끔 레시피를 강화한 프로플랜 독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체험단을 기획했다.

네슬레 퓨리나가 새롭게 출시한 프로플랜 독은 △1세 이하 강아지의 건강한 성장 및 발달을 위한 ‘퍼피’ 제품 2종 △1세 이상 성견이 필요로 하는 영양에 맞춘 ‘어덜트’ 2종 △식이성 알러지가 있는 반려견을 위해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원료를 제외한 ‘센서티브 스킨 앤 스터먹’ 2종 △6개월 이하 이유기 강아지와 임신 전후 모견에게 균형 잡힌 영양분을 공급하는 ‘프로플랜 퍼포먼스 스타터’ 1종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초유와 13억 생유산균, 항산화제가 각각 함유돼 반려견의 특성에 맞게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돕는다.

제품과 함께 제공하는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크루 전용 굿즈는 사료 3종 샘플팩과 다용도 애견 매트, 전자 스쿱, 산책 와펜, 에코백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돼 ‘프로플랜 크루’라는 자부심과 함께 반려견의 건강한 일상을 도와주는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체험단 모집은 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네슬레 퓨리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인원 중 390명을 추첨해 2월 16일 개별 문자로 선정 여부를 안내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체험단 후기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수 후기 작성자를 대상으로 △다이슨 무선 청소기와 펫그루밍 키트(1명) △다이슨 핫앤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3명) △바잇미 잇백 이동 가방(5명) 등 반려견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동시에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올린 체험단을 대상으로 깜짝 선물을 제공한다. 체험단 신청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슬레 퓨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자사의 노하우가 집약된 프로플랜 독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보다 많은 반려견이 효과적으로 장 건강과 면역력을 케어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프로플랜 독과 함께 반려견들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의 슈퍼 프리미엄 플래그십 브랜드 프로플랜은 신체 사이즈 및 연령별 맞춤 제품뿐 아니라 활동량이 많은 반려견의 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는 퍼포먼스 라인, 식이 알레르기 완화를 돕는 센서티브 라인 등 특수 영양 제품을 포함한 폭넓은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세계 최고 권위의 도그쇼 중 하나인 미국 ‘웨스트민스터 켄넬 클럽 도그쇼(Westminster Kennel Club)’에서 프로플랜을 급여한 참가견들이 지난 17년간 16번의 대상을 차지했을 정도로 제품력과 효능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언론연락처:롯데네슬레코리아(네슬레 퓨리나)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김지민 A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