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국제선 최대 10% 할인 등 2024년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최대 10% 할인 등 2024년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 이시은
  • 승인 2024.03.1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이시은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국제선 최대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2일 아시아나항공(대표 원유석)에 따르면 항공사는 올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2024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달 22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김포발 국제선 노선(동남아,홍콩,대만,인도 노선 제외) 항공권을 구매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에게 항공권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국내선 전 노선에 적용할 수 있는 1,5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은 노선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먼저 ‘매직보딩패스 in 하와이’ 이벤트를 통해 3월 출발 하와이(호놀룰루)행 항공편 예매시 '왕복 7만원 할인'을 이달 20일까지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탑승권을 제시 후 오아후 섬 일주 투어, 터틀 스노쿨링, 헬기투어 등 제휴할인 혜택 을 받을 수 있다.
‘필리핀 노선 프로모션’을 통해 이달 31일까지 마닐라/세부/클락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탑승기간은 7월 20일까지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미리 여행 계획을 하시는 분들에게 더욱 합리적이고 편리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및 이벤트별 할인쿠폰, 탑승기간 등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