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경남관광박람회 창원대표음식 홍보관 운영
2024 경남관광박람회 창원대표음식 홍보관 운영
  • 국제뉴스
  • 승인 2024.03.22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 대표음식·특산물 관광마케팅 연계 지역 미식문화 홍보
미식문화 발전과 관광산업 활성화 위해 다양한 방안 모색
(사진제공=창원특례시)창원시는 2024년 경남관광박람회에 참여하여 창원대표음식 홍보관을 운영하며 창원의 맛과 멋을 전파하고 있다.
(사진제공=창원특례시)창원시는 2024년 경남관광박람회에 참여하여 창원대표음식 홍보관을 운영하며 창원의 맛과 멋을 전파하고 있다.

(창원=국제뉴스) 김선환 기자 = 창원시는 2024년 경남관광박람회에 참여하여 창원대표음식 홍보관을 운영하며 창원의 맛과 멋을 전파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21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경남 창원시에서 개최되어 지역 관광산업의 활성화와 함께 창원의 뛰어난 미식 문화를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

창원대표음식 홍보관에서는 우리 창원의 대표음식인 아구찜과 미더덕비빔밥을 홍보하고 이를 활용한 이벤트로 아귀콘밥과 아귀강정 시식도 이루어진다.

지역음식특화거리로 아구거리, 장어거리, 복어거리의 대표적인 음식인 아구찜, 장어구이, 복어요리도 전시하며 참여자들에게 볼거리 제공하고, 창원맛집 홍보로 관광객들이 방문하여 즐길 수 있는 정보들을 제공하여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손길광 보건위생과장은 “관광상품에 음식은 빠질수 없는 부분으로 이번 경남관광박람회를 통해 창원의 대표음식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창원의 미식문화 발전과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kshwild@naver.com


김선환 기자 kshwild@naver.com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