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공식 홈페이지, 최애 맛집 이벤트
서울관광재단 공식 홈페이지, 최애 맛집 이벤트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0.08.21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박주영 기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이 서울관광 공식 홈페이지 ‘VISITSEOUL.NET’의 홈페이지 메뉴 및 디자인 전반을 개편했다. 

재단 측은 직관적으로 정보를 검색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메인페이지의 구성과 디자인, 카테고리 등이 사용자 중심으로 개선됐다고 밝혔다.

서울관광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나의 #서울 #최애 #맛집 은?’ 시민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천하고 싶은 서울 시내 맛집을 추천이유 및 사진 등과 함께 본인의 인스타에 게재하고 해당 URL을 공유하여 참가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지난 11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서울관광 공식 홈페이지(www.visitseoul.net) 에 접속해 참여하면 된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과 관련해 이혜진 서울관광재단 스마트관광팀장은 "서울을 처음 방문하는 내외국인 방문객들의 눈높이와 수요를 최대한 반영하여 더 보기 쉽고 편리한 구조와 디자인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 팀장은 "관광객뿐 아니라 서울시민들도 일상 속에서 서울을 여행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고 생생한 서울관광 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처음 방문한 관광객들이 서울의 주요 관광정보를 직관적으로 수집할 수 있도록 데이터 기반의 ‘서울의 BEST 명소 TOP 5’, 지역명보다 랜드마크에 익숙한 외국인 관광객들 눈높이에 맞춰 랜드마크 기반으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지금 서울 여기가 뜬다’ 등의 메뉴를 메인페이지에 전면 배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