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우인 마케팅 우수사례에 '서울여행 챌린지' 선정
도우인 마케팅 우수사례에 '서울여행 챌린지' 선정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1.01.12 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박주영 기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은 ‘서울여행 챌린지’가 지난 5일 도우인 마케팅 우수사례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울관광재단은 지난 9월부터 도우인 플랫폼을 통해 '서울관광 홍보영상 게재'와 '서울여행 챌린지 참여' 이벤트를 진행했다.

도우인에서는 도우인 플랫폼에서 진행하는 광고 캠페인과 챌린지 중 유의미한 성과를 얻은 캠페인과 챌린지에 대해 마케팅 우수사례로 선정한다.

서울여행 챌린지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서울 여행을 흥미로운 콘텐츠로 구성해 높은 조회수(2억 뷰)와 참여자 수(9만 2,000명)를 달성한 평가를 인정받아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기존에 선정된 도우인 마케팅 성공사례에는 현대자동차, 아모레퍼시픽, 게스(Guess), 메이블린 등이 있다.

‘서울관광 홍보영상’은 총 3편으로 제작됐다.

홍재선 서울관광재단 글로벌마케팅 팀장은 "이번 이벤트에서 MZ세대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맞는 다양한 온라인 캠페인을 전개하며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