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4월 방탄소년단 라스베이거스 콘서트 맞춰 대면 마케팅 실시
한국관광공사, 4월 방탄소년단 라스베이거스 콘서트 맞춰 대면 마케팅 실시
  • 박주영
  • 승인 2022.04.06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박주영 기자/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가 4월, 방탄소년단의 미국 라스베이거스 콘서트에 맞춰 대면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공사는 6일, "4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방탄소년단의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Permission To Dance on Stage)’ 콘서트에 맞춰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한국관광 홍보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사는 방탄소년단의 이번 라스베이거스 콘서트가 방한수요 선점의 좋은 계기로 보고 홍보의 장을 마련했다. 
이를 위해 공사는 콘서트가 열리는 4월 8일(금)~9일(토), 4월 15일(금)~16일(토) 총 4일에 걸쳐 라스베이거스의 엘리전트 스타디움(Allegiant Stadium)에 홍보 부스를 연다. 
공사 허현 디지털마케팅기획팀장은 "입국자에 대한 격리면제 시행으로 본격적인 방한 관광이 재개되는 시점에 방탄소년단이 한국관광 홍보의 마중물 역할로 나서는 만큼 전 세계 1억명이 넘는 팬들이 열광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러한 관심이 가시적인 외래관광객 유치로 이어지도록 공사는 한국관광 홍보 마케팅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