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이유나 기자/
대한항공이 '다시, 함께, 날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로나19 엔데믹 시대에 새로운 항공여행을 기념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대한항공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한 디자인의 하계 유니폼을 제작했다. 혹서기 공항 현장의 접객 업무 직원들은 1일부터 9월 30일까지 3개월간 해당 유니폼을 착용하고 근무하게 된다.
이번 유니폼은 대한항공이 제안하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 파트너인 현대카드사가 디자인에 참여했다.
(주)신세계가 제작을 맡았다. 흰색, 청자색, 진청색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유니폼 앞면에는 보딩패스를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뒷 면에는 'Fly Again, Together'를 각각 새겨 넣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대한항공과 고객 모두 함께 비상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새로운 유니폼을 통해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행복한 여행을, 공항 접객 직원들은 보다 밝고 즐거운 근무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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