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협회주관, 대한항공 '글로벌 고객만족도' 18년 연속 1위
글로벌경영협회주관, 대한항공 '글로벌 고객만족도' 18년 연속 1위
  • 이유나
  • 승인 2022.07.08 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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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 이유나 기자/ 

대한항공이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고객만족도에서 1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022년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평가에서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8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것.  

대한항공은 이에앞서 국토부의 ‘항공교통서비스평가’에서  전항목 A등급을 받았다.
대한항공은 지난 달 23일 진행된 글로벌경영협회(GMA)주관 ‘2022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고객만족도(GCSI)’는 고객들의 품질만족도, 글로벌 역량 및 고객 충성도 등을 평가해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대한항공은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05년부터 항공여객 운송서비스 부문에서 오랜 기간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미국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Air Transport World)로부터 항공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된 바 있다. 
또 최근에는 국토교통부의 ‘2021년 국토부 항공교통서비스 평가’에서 이용자 만족도 1위 뿐만 아니라 정시성, 안전성 등 전 항목 최고 등급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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