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항공 부문' 8회 연속 1위
아시아나항공,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항공 부문' 8회 연속 1위
  • 이유나
  • 승인 2022.10.12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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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 이유나 기자/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이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에서 '항공 부문 1위를 달성했다. 8회 연속 수상 기록이다. 
아시아나항공은 11일 서울시 중구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2년 KCSI 시상식에서 '항공 부문' 1위 항공사로 선정됐다. 
이번 조사에서 아시아나항공은 고객의 욕구를 반영한 국내선 비즈니스 클래스 운영 재개,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위한 ASIANA CARE+ 통합 방역/예방 프로그램 실시, 늘어나는 여행 수요에 맞춘 초대형 A380 항공기 투입 등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시상식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조영석 경영관리본부장은 "코로나19의 어두운 터널을 지나는 동안에도 변함없이 고객만족도 1위 항공사로 선택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CSI는 국내 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수로, 매년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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